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istening] 미드로 영어공부하기 / 프렌즈 / 1화 #1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8:41

    >


    안녕하세요! 꿈꾸는 사람, 유메(Dream-ing)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도 말했지만 저는 캐나다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많은 분들의 워킹 홀리데이 후기를 찾아다니면서 세운 것 중 1가"도서관 ESL에 다니기"데 흰 민국에서 보르 소소 ESL을 실천할 수 있는 비결이 없는지 찾아보고 ELS프로그램 중 Listening:미드에서 훈련하기로 작정을 세웠습니다!사실 내가 캐나다에서 살기 위해서는 말할 정도 듣는 것이 중요하니까요. 오늘부터 그 유명한 미드프렌즈로 리스닝 훈련을 시작합니다!


    먼저, 공부가 시작되기 전에 어떻게 공부하면 좋을지 잘 알고 시작하죠.이번에 미드 공부를 위해 유튜브를 찾고 있었는데, 미드 공부법을 전문으로 하신 라릿 씨의 영상이 있었군요.미드로 공부하고자 하는 여러분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으니 링크 걸어갑니다!!자, 시작해볼까요?


    저는 요즘 유투브에서 공부하고있는데 공부에 도움이 되게끔 그렇게 구간반복 영상을 많이 올리더라구요! 저는 그중에 위의 영상을 픽했어요:(반복 구간이 설정된 여러개의 영상을 찾아봤는데 위의 영상이 제 첫번째 자막이 제대로 되어있더라구요!)


    >


    제 공부의 비결은 라릿토씨가 가르쳐준것처럼!! 이치. 리듬에 타고 와→ 연기하 → 상황을 그리시오:위의 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내가 공부하는 길이는 약 30초!모니카 → 조이 → 챈들러 → 피비 →, 모니카 → 챈들러의 대사들을 자르고, 하나)리듬을 연습하고 2)연기하고 3)상황을 그리려고 노력했습니다!아내의 목소리에는 "조금 짧아"와 소견하고 있던 나에게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와~ 저 처음에 자막 없이 들을 때 모니카가 스토리 한 부분만 잘 들었어요.그것도 'There's noting to tell~' 이 부분 뿐이에요 ᅲᅲ 원래 이런 건가요?제 귀가 얼마나 지난 귀인지 새삼 현타하네요.오늘 저의 영어공부는 리듬타기에 집중했지만 앞으로는 더욱 실제상황처럼 연기해서 상황을 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꾸준히 하다 보니까 귀이 좋아지죠?<영어 자막과 한글 자막을 한 뒤에도 이해 할 수 없는 이 이야기>1.Does he have a hump? A hump and a hairpiece?2.Wait, does he eat chalk? Just'cause I don't wanther to go through what I went through with Carl. (예를 들어 저 글의 뜻을 아시는 분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추가로 나의 유튜브에서 기초 영어 회화(디바 제시카 씨의 300문장)공부할 알고 싶은 분은 다음 내용을 확인하세요!


    그럼 우리가 성장해서 기쁘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